[ad_1]
마블 스튜디오가 스트리밍 출시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. 데드풀과 울버린 디즈니+에서. 영화가 극장에서 너무 좋은 반응을 얻었기 때문에 잠시 왔다 갔다 했습니다. 운 좋게도 스트리밍을 선호하는 사람들은 곧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“Deadpool & Wolverine”은 MCU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기 때문에 극장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. 영화는 2024년 11월 12일 플랫폼에서 개봉될 예정이다. 이 영화는 전 세계적으로 13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며 박스오피스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. 데드풀과 울버린 심지어 지나갔다 조커 영화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R등급 영화가 되었습니다.
디즈니+ 출시 데드풀과 울버린 감독/프로듀서/작가 숀 레비(Shawn Levy)와 스타/프로듀서/작가 라이언 레이놀즈(Ryan Reynolds)의 특별 영화제작자 해설이 제공됩니다. 해설은 매우 재미있어야 하며 시청자에게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야 합니다. 영화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Disney+ 구독이 필요하므로 영화 스트리밍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이 구입하는 좋은 기회입니다.
관련 항목: 악명 높은 MCU 악당의 귀환을 보여주는 원더맨 티저
스포일러를 피하고 싶다면 일단 스트리밍으로 출시되면 훨씬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.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기기에 원하는 것을 무엇이든 녹화할 수 있게 되면서 온라인에 밈과 클립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. 하지만 스포일러를 피하려고 한다면 아마도 스트리밍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일 것이므로 기다림은 거의 끝나갑니다. 이 글을 쓰는 현재, 영화 스트리밍 개봉까지 2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.
아마도 데드풀을 극장 형식으로 보는 것이 이번이 마지막이 아닐 것입니다. 왜냐하면 이 영화는 너무 좋아서 디즈니가 데드풀을 죽게 놔둘 리가 없기 때문입니다. 어쨌든 성공 덕분에 속편이 보장됩니다. 데드풀과 울버린.
[ad_2]